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학교, ‘총장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오산일보

오산일보

오산대학교, ‘총장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12/01 [07:58]

오산대학교, ‘총장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임은순 | 입력 : 2023/12/01 [07:58]

▲ 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가 지난 23일 교내 종합정보관 도서관 채움북스에서 총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오산대는 대학 홈페이지 내 ‘총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학생들과 지속 소통하고 매년 대면으로도 ‘총장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허남윤 총장은 대화에서 받은 질문을 종합해 답변을 제시하고 후속 조치를 통해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총장과의 토크콘서트도 교육환경 개선, 소외 부분 발굴과 갈등 해소, 세대 간 공감대 형성과 통합을 개선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오산대는 이날 총장과의 대화를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석자 접수와 사전질문을 받았으며, 질문 선정으로 모집한 30여명의 학생들과 커피를 함께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학생들은 허남윤 총장에게 학식개선, 해외 어학연수의 다양화, 5L 마일리지(장학금) 이용방법, 졸업 후 진로문제 등 개인적인 고민부터 여러 건의 사항을 내놓으며 자유롭게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허남윤 총장은 학생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최근 우리 대학은 모든 구성원의 노력으로 수도권 대표 대학으로의 성장을 증명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최적의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장학금 지원, 해외 어학연수, 성인학습자를 위한 취업지원 방법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한 재학생은 ”학생 개인의 의견과 생각도 표현할 수 있고 빠른 답변도 받을 수 있어 의미 있었고 학교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쌓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오산대는 총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서 나온 질문에 대한 조치 사항을 교내 게시판과 공식 SNS를 통해 게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