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학교 도서관 ‘독서 로드맵 이벤트’ 개최:오산일보

오산일보

오산대학교 도서관 ‘독서 로드맵 이벤트’ 개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11/09 [10:19]

오산대학교 도서관 ‘독서 로드맵 이벤트’ 개최

임은순 | 입력 : 2023/11/09 [10:19]

▲ 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 도서관은 지난 9월 11일부터 6주간 독서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했다. 독서 로드맵 이벤트는 Vision2027의 핵심 가치인 ‘소통’, ‘융합’, ‘미래’, ‘혁신’, ‘지역’, ‘현장’ 6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큐레이션한 도서를 통하여 독서 로드맵을 달성함으로써 재학생들의 독서 활동을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독서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참여 재학생 37명 중 13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디지털 콘텐츠 디자인 계열, 유아교육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공연축제콘텐츠과 등 8개 학과) 상장과 문화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의 김0주 학생이 26권 로드맵을 달성하여 1등을 수상했고 다음으로 유아교육학과, 공연축제콘텐츠과, 그리고 디지털콘텐치디자인계열의 학생이 2등을 수상했다.

 

이번 독서 로드맵 이벤트는 올 해 신규로 시행되는 도서관 행사 프로그램으로 많은 학생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참여 학생들은 “대학생이 되고난 후 책을 읽을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책을 자주 읽지 못하였는데 독서의 계절인 이 가을에 다양한 분야의 유익한 도서를 읽으면서 좋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다.”, “평소 안 읽어본 분야의 책을 읽을 수 있게 되어 식견이 넓어지게 되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오산대학교 도서관에서는 재학생을 위한 독서PT대회, 전자정보박람회, 간식나눔, 도서 대출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