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승마산업 발전을 위해 현장 방문:오산일보

오산일보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승마산업 발전을 위해 현장 방문

최문주 | 기사입력 2023/04/21 [15:35]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승마산업 발전을 위해 현장 방문

최문주 | 입력 : 2023/04/21 [15:35]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위원장 김성남, 포천 2)는 4월 21일 화성시홀스메이트 승마장을 방문하여 승마산업 현황을 시찰하고, 경기도 말산업협회와 함께 승마산업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 날, 현장에는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부위원장, 박명원 의원, 서광범 의원, 이오수 의원, 임상오 의원, 이은주 의원이 참석하였고, 김영수 축산동물복지국장을 비롯한 경기도청 공무원, 경기도말산업협회의 김기천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자리를 함께하였다.

 

농정해양위원회 위원들은 승마장을 둘러보고 승마산업 육성과 관련하여 경기도 말산업협회와 간담회를 갖고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 말산업협회 김기천 회장은 “승마산업 발전을 위하여 에코팜랜드 건설의 계속추진과 말산업기금 연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방성환 부위원장(성남 5, 국민의힘)은 “승마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발전이 유망한 레저스포츠 산업”이라며 “승마산업 발전을 위하여 도의회 차원에서 다양한 정책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