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KBS강태원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마련됐으며, 경제적 부담과 외부활동 부족 등으로 평소 외식 기회가 적고 정서적 고립 위험이 높은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추진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균형 잡힌 보양식을 함께 나누며 이웃들과 안부를 주고받는 등 따뜻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으며, 장미축제 관람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도 참여하며 일상 속 활력을 되찾는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오산시#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