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대학교, 오산시와 협력하여 ‘2024년 제3회 엔터테인먼트 연합오디션’ 개최

오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4/09/07 [11:19]

오산대학교, 오산시와 협력하여 ‘2024년 제3회 엔터테인먼트 연합오디션’ 개최

오경희기자 | 입력 : 2024/09/07 [11:19]

▲ 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가 '2024년 제3회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함께하는 엔터테인먼트 연합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에는 오산시와 협력하여 오는 9월 21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오산대학교 지성1관 3층 멀티퍼포먼스룸에서  YG, 스타쉽, 큐브, FNC, KOZ, 젤리피쉬, 판타지오, 티오피, 빅플래닛메이드, 이든, RBW, MNH, 하이업, 스타온, n.CH, INKODE, ATTRAKT, 메이크스타, 누아르엔터, IST, 젬스톤ENM, DOD, ATOC, BTOBCOMPANY, 위에화, MZMC, WAKEONE, 피네이션 등 총 28개의 국내 유명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참여한다.

 

지난해 오디션에서는 22명이 합격자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오디션은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등 청소년(9세~24세)을 대상으로 한다. 오산대학교와 오산시가 공동 주최하고, 오산대학교 보컬·K-POP콘텐츠과가 주관하며, 오산문화재단과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등 다수의 후원 기관이 참여한다.

 

오산대학교와 오산시, 엔터테인먼트사가 협력하여 진행되는 이번 연합오디션은 문화예술교육 분야의 특화 역량을 강화하고, 문화와 예술, 기술의 융합을 통해 오산시에서 전국 단위 축제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오산시는 문화예술도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오산대학교는 보컬·K-POP콘텐츠과의 우수한 역량을 홍보하며, 청소년들에게 교육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은 “오산대학교는 교육과 문화예술의 융합을 통해 창의적이고 글로벌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 이번 연합오디션은 우리 대학의 비전과 가치를 반영한 행사로, 문화예술교육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시는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 쉬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엔터테인먼트 연합오디션은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함께하는 문화예술 융합 축제다. 오산시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산대학교는 2025학년도 수시 1차 모집을 2024년 9월 9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하며, 보컬·K-POP콘텐츠과를 포함한 다양한 학과에서 학생들을 모집한다. 수험생들에게는 무료 원서 접수 혜택이 제공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