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2024년 오산시 일자리 박람회 개최

오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4/05/09 [12:54]

2024년 오산시 일자리 박람회 개최

오경희기자 | 입력 : 2024/05/09 [12:54]

▲ 자료=오산시



오산시는 오는 30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 2층 대체육관에서 「2024년 오산시 일자리 박람회 (부제 : 2024 경기여성 JOB FESTA with 오산 잡JOB콕」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오산시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50개 업체가 부스별로 1:1 면접과 기업 홍보를 할 예정으로 여성 및 전 계층 구직자가 참석할 수 있다.

 

정책홍보, 아나운서 면접 스피치, 이미지메이킹 및 퍼스널 컬러 진단,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타로로 보는 직업운, 네일케어, 힐링 특강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참여 기업 설명서를 사전에 제작 배포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며 관내 대학에서 취업 준비 프로그램 ‘취업성공학교’와 ‘기업분석 경진대회’를 운영한다.

 

박람회 참여기업은 ㈜이화다이아몬드, 아모레퍼시픽, ㈜우신한국민속촌, ㈜경동나비엔, ㈜앱스필, ㈜엘케이엔지니어링, ㈜엔코스, 필에너지, 인터코스코리아 등 총 50개 업체로 관내·외 유망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이 현장 채용에 직접 나서 현장 면접을 통해 구직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사전신청 또는 현장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기업·셔틀버스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주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행사가 고용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 중 미취업자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조속히 취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일자리#박람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