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학교-(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체결:오산일보

오산일보

오산대학교-(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체결

양호연 | 기사입력 2024/03/13 [09:42]

오산대학교-(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체결

양호연 | 입력 : 2024/03/13 [09:42]

▲ 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는 12일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오산대학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 및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이경용 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대학 및 기관 간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공동체 구축 및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기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2024년도에 공동으로 추진할 지역사회 봉사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협의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연계형 봉사활동 추진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봉사활동의 확산을 위한 정책 개발, 제도 개선, 기반 구축을 위한 협력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의 내용에 대하여 협력하기로 했다.

 

오산대 허남윤 총장은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통해 오산대학교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대학의 공적 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산대는 2019년부터 교육부가 주관하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및 산업체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오산대학교#오산시자원봉사센터#업무협약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