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시] 통복동, 새마을 남․여 지도자와 함께 여름맞이 꽃 심기:오산일보

오산일보

[평택시] 통복동, 새마을 남․여 지도자와 함께 여름맞이 꽃 심기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6/01 [12:18]

[평택시] 통복동, 새마을 남․여 지도자와 함께 여름맞이 꽃 심기

임은순 | 입력 : 2023/06/01 [12:18]

 

 

평택시 통복동(동장 김보경)은 지난달 30일 통복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손동옥), 새마을 지도자협의회(회장 이석주)와 함께 관내 주요 꽃박스 화단에 여름꽃을 심고 주변 환경정리를 했다.

 

이날 새마을 회원들과 관계 공무원 20여 명이 행정복지센터 앞을 시작으로 통복시장 청년숲 등 관내 15개의 꽃박스 화단에 시든 봄꽃을 제거하고 페튜니아, 메리골드, 코리우스 등 총 1400본을 심어 여름꽃으로 가득 채웠다. 또한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고 생활 쓰레기 1톤을 수거했다.

 

손동옥 통복동 새마을 부녀회장은 “생업이 바쁜 와중에도 함께 하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여름꽃이 잠시나마 생활의 활력소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보경 통복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적극적으로 동참하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통복동을 찾는 많은 분께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