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시] ‘구직자·기업 지원 통합 안내 가이드북’ 발간:오산일보

오산일보

[고양시] ‘구직자·기업 지원 통합 안내 가이드북’ 발간

- 고양시, 경기도, 고용노동부, 중기부 지원 제도 한 권으로 묶어

최문주 | 기사입력 2023/04/21 [10:51]

[고양시] ‘구직자·기업 지원 통합 안내 가이드북’ 발간

- 고양시, 경기도, 고용노동부, 중기부 지원 제도 한 권으로 묶어

최문주 | 입력 : 2023/04/21 [10:51]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20일 ‘구직자·기업 지원 통합 안내 가이드북’을발간했다. 가이드북에는 고양시, 경기도,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의 주요 지원 제도 정보다 알차게 정리되어 있다.

 

시는 각 기관의 방대한 지원제도를 ▲재정지원 ▲마케팅·판로지원 환경·기술지원 ▲ 창업지원 등 지원 내역별로 분류했다. 내용 또한 ▲지원목적▲지원내용 ▲문의처로 간결하게 정리하여 구직자와 기업이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작된 가이드북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및 거점 일자리 상담창구에 비치하고, 고양시일자리통합 홈페이지(www.goyang.go.kr/jobs)에도 게재해필요한 시민과 기업에게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매년 각 기관에서 시행하고 있는 구직자와 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한 권에 담았다. 시민과 기업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전했다.

 

한편, 고양시는 일자리통합홈페이지를 개편해 구직자와 기업이 관내민간·공공 채용 정보, 교육 훈련 정보, 정책 지원 제도 등 일자리정보를 한곳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